•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안전운행? 배차조절?

명성

view : 46

업체명 : 명성

노선번호 : 66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명성입니다.
우선,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차량을 확인하여 내용 확인 후 교육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원글]-----------------------------

 

 

어제 20시 ~ 20시 30분경 대화역에서 대곡역 운행했던 경기73아1229 66번 버스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버스 타면서 부터 시속 30키로 정도로 운행을 하고

뒤에서 오는 버스 굳이 버스전용차로까지 벗어나며 양보해주고

사거리 지나가기 전에는 파란불임에도 불구하고 신호 걸리길 바라듯 멈춰있거나 30키로 이하로 천천히 달리는 이유가 뭔가요?

 

난폭운전하며 승객들 위험하게 하는 것도 정말 문제이지만,

요금내고 탄 버스가 정상적인 주행이 아닌 아무 이유없이 극도로 저속운행하는게 정상인가요?

 

승객들도 그 시간에 퇴근해서 빨리가서 쉬고 싶고, 시간 아끼고자 대중교통 이용하는 겁니다.

 

66번 버스 자주 이용하지만, 비슷한 경우 많았고, 그 때 마다 참고 넘어갔는데

어제 운행의 경우, 정말 정도가 너무 심했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