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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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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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민원글 보존기간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고양가구3단지입구 정류장 배차문제
명성
view : 26
업체명 : 명성
노선번호 : 999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명성입니다.
우선,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확인해보니 그시간대 고양가구단지 가기 전 도로에서 트럭이 전도된 사고가 있어서 경찰이 전면통제하여
해당차량이 노선대로 진행하지못하고 경찰의 통제에따라 동국대병원뒷길로 운행하여 동국대병원 사거리로
바로 진출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고양가구3단지부터 위시티입구까지는 진입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었다고 전달받았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오늘 11/3 오후 12시 5분경 고양가구3단지입구 정류장에서 원당역으로 가는 방향의 999버스를 타기 위해 기다렸는데 약 40분간 기다려도 오지 않았습니다. 카카오와 네이버 지도에서는 곧 도착이라고 뜨지만 자꾸 전 정류장에서 멈춰서는 갑자기 버스가 증발하더군요 덕분에 약속시간에 늦어 낭패를 봤네요 뭐 그럴만한 문제가 있었겠거니 하지만 어찌 된일인지는 알아야 할 것 같아 문의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