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배차간격 민원

진명여객

view : 39

업체명 : 진명여객

노선번호 : 118

 


-----------------------------[원글]-----------------------------

 

 

배차간격이라는 게 이렇게까지 불규칙하면 말이 안되지 않나요? 평일 출퇴근시간 버스인데 정류장 도착이 10분이상 시간이 차이가 나버리면 어떡하라는 건지....?

 

오전시간은 6시 40분에 오는 날이 있고 6시 55분에 오는 날 있는데 이게 특별히 날씨가 안 좋아서 그렇다고 하기엔 평상시에도 시간 차이 나는 거 잦고요.

그리고 수유역에서 회차해서 오는 버스들은 왜 이렇게 지체가 많이 되나요?

경기버스정보에 뜨는 과거 도착시간 비교했을 때 10분이상 차이나는 경우는 뭐라고 생각해야하는걸까요? 단순히 길이 많이 막혀서라고 생각하기엔 그것도 너무 차이가 많이난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항상 비슷한 시간대에 이용하는 데 말이에요.

버스정류장에서 30분을 시간 버리고 있는 경우도 있었고 출근시간에 10분이상 기다리면서 지각 걱정하는 날도 있었어요.

이거 개선 좀 해주세요. 버스 배차간격을 완벽히 똑같이는 못하더라도 비슷하게는 운행해야한다고 생각해요.

 

 

항상 저희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상기노선은 확인하여 정시성 맞출수 있도록 교육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