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캐리어 반입

평택여객

view : 88

업체명 : 평택여객

노선번호 : 8000

안녕하세요 평택여객(주)입니다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내버스 운송약관 제16조/ 캐리어 21인치 이하 가능, 21인치 초과 불가능

 

8000번 버스도 일반 시내버스와 같은 조건이므로 24인치 캐리어는 승차거부 기준에 해당됩니다

 

개선 문의는 시청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이런 불편이 없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안중에 거주하고 있는 시민입니다다

 

제가 사람 시간 없는대인 9시 45분쯤에 안중터미널에서 출발하는 8000번 버스를 타려고 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캐리어는 24인치 캐리어이고 시내 버스는 반입이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평택으로 가는 80번 버스를 이용하지 않고 8000번을 탔습니다

분명 810번 기사님과 80번 기사님이 저번에 이 캐리어를 가지고 타려면 8000번을 타라고 해서 여태까지 수십번을 8000번에 캐리어를 가지고 탔는데요 심지어 버스 옆 부분 트렁크를 열어달라고 했을 땐 그냥 가지고 타라고 하셨습니다 

갑자기 오늘 10월 19일에 타려고 하니 안 된다고 하시면서 저와 제 옆의 지인에게 반말하시면서 화를 내시는 겁니다 

그럼 다른 버스 기사님들이 말씀하신 건 무엇이며 안중은 교통도 안 좋아 어디 여행을 가기도 어렵습니다

아시다시피 5503은 캐리어 반입 불가하고 인천공항 버스는 일찍 출발을 마감하여 공항에 갈 수 있는 방법은 이걸 타고 평택역을 가는 방법 뿐인데 이 버스조차 안 된다고 하시면 저희는 이런 곳에서 어떻게 타고 다닐 수 있을까요? 

이런 적은 처음이네요 좌석도 넓고 사람도 많이 타지 않아서 주로 이용했는데 이 버스조차 캐리어 반입이 안 된다고 하면 안중 시민들에게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닐 것 같습니다 

참고하여 개선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