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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유아 착석 전 출발

협진여객

view : 41

업체명 : 협진여객

노선번호 : 1311

안녕하세요. 협진여객()입니다.

먼저 오늘도 저희 협진여객()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고,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말씀 드립니다.

해당노선의 기사 운행기록 확인후 급출발 하는 일이 발생 되지 않도록 교육을 강화하겠습니다.

, 원활한 교통흐름과 안전운행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승객의 편의를 위해 다욱더 노력 할 것입니다.

다시한번 사과말씀드리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2025.10.19(일) 이마트 정류장을 거쳐서 17:37경 지제역 정류장에 도착한 1311번 버스(번호판 1129) 관련하여 민원글 올립니다.

더샵지제역센트럴파크2BL 정류장에서 7세 및 4세 아이를 데리고 버스에 올랐습니다. 

7세 아이가 앉을 자리를 찾으러 뒤쪽으로 갔고, 4세 아이가 언니를 따라 뒤쪽으로 가는 중 버스가 급 출발하여 아이가 넘어지는 것을 앉아계시던 아주머니께서 잡아주셔서 다행히 구르지 않았습니다. 저는 아이들 먼저 태우고 버스 카드를 찍고 아이들을 뒤따라가고 있었고요. 만약 아주머니께서 잡아주시지 않았더라면 4세 아이는 넘어져서 버스 안에서 구르던지 뒤로 미끄러져서 크게 다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아이가 착석하지 않았는데 급출발하신 부분에 대해 마음이 불편하였는데, 계속 타고 있다보니 기사님께서 운전하시는 내내 급정거와 급출발을 반복하셨습니다. 그래서 기사님께 다가가 아이가 넘어졌다고 말씀드리고 지제역에서 내릴 때는 조심해주시기를 부탁드렸습니다.

버스 운전이 힘들고 시간에 쫓길 수 있다는 점은 이해하지만, 아이가 착석하지 않은 상태에서 급출발하는 것은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매우 위험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일을 겪고 나니 앞으로는 아이 둘을 데리고는 절대 버스를 타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운전기사님들게 이 부분 강조해주시길 부탁드리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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