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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송우6리시장앞 정차문제

포천교통

view : 45

업체명 : 포천교통

노선번호 : 3006

안녕하세요 포천교통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내용을 확인하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무정차나 정류소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승하차 하는 경우는

면밀히 검토하여 징계조치를 하고

다시한번 3006번 전체 승무원을 대상으로 재교육을 진행하겠습니다.

 

앞으로 불편사항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원글]-----------------------------

 

 

10월 19일 일요일 14시 15분경 정류장에 도착한 3006번 버스기사님이 정류장에 정차하지 않고 그냥 지나갔습니다

 

송우6리시장앞에서는 3006번 버스의 정차가 체계적이지 않은것 같습니다 사람이 많을 때는 정류장에 정확히 서있는 사람만 태우고 사람이 적을 때는 정류장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정차하는 경우가 다수 발생 합니다 그러곤 정류장에서 정확히 기다린사람은 무시한채 그냥 지나가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정류장에 멀리 떨어진 버스를 타러 가면 안전문제가 발생하는 동시에 몇몇 기사님께서는 정류장으로 돌아가라고 손짓합니다

결국 소비자는 어떤장단에 맞춰야하는지 계속 눈치를 보며 버스 탑승에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오늘 비정차한 기사님께는 경고 부탁드리며 송우6리시장앞 정류장 정차 문제를 조속히 처리해주시기 바람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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