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정거장 미정차

김포운수

view : 14

업체명 : 김포운수

노선번호 : G6002

 

안녕하세요 김포운수입니다

민원 제기하신 불편사항에 대해서

사과말씀드립니다

다시한번 운전기사 안전운행 및 무정차건에 대해서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G6002 3364기사님

 

25.10.17 18:00 경 퍼스트 파크, 이지더원 정거장에서 무시하고 지나가는걸 따라가니 문을 열어주셨습니다.

정거장 도착 멀리서 부터 쳐다보며 정거장 들어오실때 타려고 속도맞춰 따라가는데 못보셨는지 그냥 지나가시더라구요

그러고 문열고 하시는 말씀이 그렇게 따라오면 위험하다 하십니다.

정거장에 사람이 많았던것도, 버스가 대기중이라서 사각지대가 있었던 것도, 버스온걸 몰랐던것도 아닌데 그냥 지나가시더라구요

실수라기엔 평소에도 그러실것 같습니다.

필히 정거장에 사람이 있을경우 정차해달라고 교육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