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승객 탑승거부및 노선배차간격경기도산동

평안운수

view : 21

업체명 : 평안운수

노선번호 : 1-8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이번일로 불편을 드린점 사과말씀드리며 

추후 교육을 통하여 더욱더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리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원글]-----------------------------

 

 

뎡기고산동저체가 버스노선도 시내벙향으로 거는게 1노선으로 운행중 ..그러다보니 배차시간 15분간격이라 ..기다리기어려운상황 .신호댜기중 탑승거부라든가 . 뛰어오는 고객보구두 차선변경하며 승강장을 벗어나는 얄미운 행위등 .거대한 친절은 원하지 않으나 지역 운행환경사항에 대해 배려가 필요하다봄 . 위험도가 큰 법규를 지키지말란뜻도아니구 . 출근시간 직장인에겐 1분이라도 큰차이인데 15뷴의 차이는 크다는 이햐력이 있다면 ..최소한 뛰어오고있는 고객을 알면서도 ..그 느낌이라는게 일부러 빠지구 있다 생각될정도로 노선을 빠궈 신호대기를 했다는거다 . 손님도 만차도 아니구 .. 지역 환경에대한 승차 운행에 대한 배려가 필요 . 1차 놓치면 배차 15분이상 .바로.대처할 버스가 없구 오직 다음차를 기다려야만하는 불편을 고려해..타고자 하는 승객의 의도를 알면서도 거부한것에 대한 민원을 제기하합니다 ..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