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배차간격 불만

고양교통

view : 70

업체명 : 고양교통

노선번호 : 96

고양교통입니다. 

불편드려서 죄송하며, 항상 저희 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대 96번 노선버스는 경기도로부터 10대를 인가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배차간격에 대한 한계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여러 민원인들이 경기도나 지역관할청에 지속적인 민원을 제기하시면

경기도에서 추가가 인가대수를 늘려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금은 회사 자체적으로 운행대수를 늘릴수 있는 실정이 아니기에 알려드립니다.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부족한점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저는 고촌역에서 일산 주엽역으로 출퇴근하고 있습니다.

저녁 시간대는 큰 불만이 없지만, 아침 배차 간격이 너무 길어 출근 시 어려움이 많습니다.

 

현재 8시 5분, 8시 14~16분, 8시 32분 정도로 버스가 오는데,

8시 14분 버스를 놓치면 이후 버스가 20분 가까이 없어 지각이 불가피합니다..

 

96번 외에는 대체 교통수단이 거의 없고,

고촌역에서 일산 방향으로는 택시도 거의 잡히지 않아 사실상 방법이 없습니다.

김포골드라인을 타기엔 최소 1-2번은 보내주고 타야해서 이 방법도 불가능합니다.

 

8시 5분 버스를 타면 좋겠지만, 준비 시간이 조금만 늦어져도 놓치는 경우가 생기니 아침마다 초조하고 불안합니다

출근시간대(특히 8시 전후) 만큼이라도 배차 간격을 조금 더 촘촘히 조정해 주시면 훨씬 편하게 출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항상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검토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