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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출근 1303 버스 노선 확충 등

경기고속

view : 20

업체명 : 경기고속

노선번호 : 1303

안녕하세요 경기고속입니다.

 

우선 저희 1303번을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1303번의 첫 차는 05:00 한국외대종점을 출발하여 안양역을 회차하는데에 있어서 도로사정으로 평균 도착시간보다 늦어질 수 있음을 감안하셔야합니다.

1303번은 공공버스 입찰제노선으로서 증차사안은 운수사가 독단적으로 결정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며 용인시와 경기교통공사의 승인을 받아야하는 문제이며 현실적으로 어렵기도 합니다.

만족스러우실만한 답변을 드리지 못하게 되어 송구스러우며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다른 방안이 있는지 모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아침 출근 길에 1303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요즘들어 안양역에서 회차 후 성남방면 1303 첫차 시간이 늦어지고 있는것같은데, 이럴거면 배차간격을 줄여주던지 하세요.

아침마다 힘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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