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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싸워서 배차를 안나간다..?

경기고속

view : 51

업체명 : 경기고속

노선번호 : 8100

안녕하세요 경기고속 단국대 영업소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끼쳐 드린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당시상황및 진상파악을 하여 해당승무사원의 면담및 재발방지교육을

실시하여 이러한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버스기사 간 순번 문제를 가지고 다툼이 일어나 앞 차와 30분 차이가 나는 것은 어떻게 받아들어야할지 조금 당황스럽습니다.

 

비오는 날 앞차가 판교역에 다 도착하도록 다음 버스는 단국대 차고지에서 출발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왜 8100 버스가 줄줄이 비엔나로 차고지에 들어가는지 예전에 물어본 적이 있는데 앞 차를 추월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오늘 비가 와서 그런지 무슨 사정이 있어서 그런지 순번이 바뀌었는지 그 사유는 사실 중요하지 않습니다. 배차 간격은 유지해서 운행을 해주셔야하는게 기사님들의 의무고 1분 1초 바쁜 상황에서도 배차시간을 맞춰 운행해주시는 기사님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버스에 오르고 내립니다.

금일 20시경 1342호가 차고지에서 출발 후 다음 배차가 출발하지 않은 이유와 30분 뒤 3771호 기사님이 출발하신 이유를 싸움의 당사자였던 두 명의 기사님을 통해 진상파악이 필요해보입니다.

8100번은 경기고속에서도 승객의 수요가 높은 노선입니다. 또한 30분 동안 배차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회사의 입장에서 보셔도 손해입니다. 

정확한 진상 파악의 결과는 궁금하지 않습니다. 재발하지 않게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그렇다고 해서 기사님들 모두의 잘못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안전하게 운행하려 노력하시는 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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