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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광화문 정류장에서 기사 불친절 및 승객 탑승 방해 관련 신고

김포운수

view : 82

업체명 : 김포운수

노선번호 : 8600

안녕하세요 김포운수 입니다

민원 제기하신 불편사황에 대해서 사과말씀 드립니다

다시한번 운전기사 안전운행 및 친절교육에 대해서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무정차통과, 기사 불친절을 한 번에!?

 

25년 9월 26일 오후 1시경,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버스 정류장에서 경기버스(김포) 8600번를 이용하려 했습니다.

버스 두 대가 연달아 도착한 상황에서 먼저 도착한 경기버스는 정류장에 정차하지 않고 그대로 지나갔습니다. 정류장은 승객이 안전하게 탑승하도록 마련된 공간인데, 버스가 정류장을 무시하고 지나가 버리면 승객은 도로로 들어가야 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이는 매우 위험한 일이며, 사고라도 났다면 누가 책임질 것인지 묻고 싶습니다.

뒤이어 도착한 두 번째 경기버스는 앞차가 이미 도로의 중앙 차선 쪽으로 지나간 것을 뻔히 보고도, “앞 차를 타라”며 문을 열어주지 않았습니다.

앞차는 이미 정류장을 지나쳐 차선 중앙에 있어 탑승이 불가능했음에도, 승객의 상황을 고려하지 않은 부당한 대응이었습니다. 이 상황에서도 사고가 나면 누가 책임집니까?

결국 뒤늦게 문을 열어주면서도 승객에게 큰소리로 윽박지르며 불친절하게 응대했습니다. 기사에게 고성을 듣고 크게 불쾌감과 당황을 겪었습니다.

대중교통은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이번 사례는 기본적인 안전 의식과 서비스 정신 모두 결여된 매우 심각한 문제였습니다.

이와 같은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 기사에 대한 엄중한 지도·교육과 더불어, 경기버스 운행 관리·감독을 철저히 해 주시기를 강력히 요청드립니다.

 

버스 정보 노선: 경기 8600번

탑승 장소: 세종문화회관 정류장

일시: 25년 9월 26일 오후 1시경

차량 번호: 앞 차 번호는 8287, 뒷 차 번호는 8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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