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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12-1번 버스 기사 불친절 및 위험 운행 관련 민원

도원교통

view : 26

업체명 : 도원교통

노선번호 : 12-1

 


-----------------------------[원글]-----------------------------

 

 

12-1번 버스(차량번호: 경기 71아-3129) 에서 아래와 같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1. 앞문 미개방: 정류장 도착 후 승객들이 앞문으로 승차하려 했으나 승객들을 보지 않으며 문을 열어주지 않았고, 못 보신 걸로 보여 승객들이 두드리며 요청했음에도 무시하였습니다. 결국 승객들이 뒷문으로 승차했는데, 그 후 기사님이 승객들에게 화를 내며 “뒤에서 타면 안 된다”고 큰소리를 치셨습니다. 

  2. 승객에게 부적절한 언행: 승객이 “문을 열어주지 않는데 어떻게 타냐”고 항의하자 “뒤에 오는 버스 타라”며 화를 냈습니다. 한 승객이 "왜 뒤에 버스를 타냐 이 버스 타려고 오래 기다렸다"며 기사님께 말씀을 드렸지만, 버스에 사람이 많아 차가 앞으로 잘 가지 않는다며 오히려 화를 내셨습니다. 버스 내부 좌석은 충분히 비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불친절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승객들이 문을 열어달라 했을 때, 기사님이 승차가 불가한 상황이라고 죄송하다며 다음 버스를 타라고 친절하게 말씀드리셨어도 충분했을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부적절한 언행과 태도를 보였습니다.

  3. 위험한 급정거: 운행 도중 갑자기 급정거하여 하차하려던 승객들이 넘어질 뻔했으나, 사과 없이 “앞차가 멈춰서 그런 거다”라는 화를 내며 변명만 하였습니다.

  4. 승객 무시: 자신의 기분이 안 좋다고 한 학생이 인사하며 승차했으나, 기분이 나쁘다는 듯 아예 무시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행동은 승객 안전을 위협하고 서비스 품질을 크게 저하시키는 사례라 판단되어 민원을 접수합니다. 빠른 확인과 조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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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원교통 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버스이용시 불편을 드렸다면 죄송 스럽게  생각합니다.

확인후 운수종사자교육을 강화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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