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지갑 분실했습니다.

포천교통

view : 52

업체명 : 포천교통

노선번호 : 3006

안녕하세요 포천교통입니다.

 

031)531-8813으로 연락하셔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원글]-----------------------------

 

 

9월 21일 12:50:17에 잠실광역환승센터에서 승차하였습니다.

 

차량 좌측 앞에서 3번째? 교통약자석 바로 뒤에 앉았었고, 승차 후 지갑을 무릎 위에 두고 잤는데 하차 즈음 확인하니 지갑이 분실된 상태였습니다.

의자 밑으로 떨어진 것으로 추정되는데, 차고지에 분실물을 문의하니 카드지갑 습득물은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파란색 헤지스 카드지갑이고, 내부에는 신분증과 학생증, 카드들이 들어있습니다.

혹시 지갑을 찾아주실 수 있을까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