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정류장 미정차

양주교통

view : 84

업체명 : 양주교통

노선번호 : 91

안녕하세요? 양주교통입니다.
 

우선 버스이용에 불편 드려서 죄송합니다.

91번 공공관리제 전환 이후 각종 서비스를 비롯,

무정차나 난폭운행에 관해서도 열심히 교육하고

예방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으나

 

여전히 문제가 남아 있어 죄송할 따름입니다.

알려주신 내용은 해당 노선 운행사원 전원에게 공지하였으며

특히나 지목해주신 정거장은

더욱 유심히 주의하며 운행할 수 있도록

재교육 하였습니다.

 

여러모로 불편드려 다시 한번 사과드리고

달라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2025,09,22,약 22시00분부터 22시 02분사이에 푸르지오9단지 경기교통공사 정류소를 사람이 있는데도 정차도 하지않은채 버스속도올리면서 그냥 지나갔습니다. 해당내용으로 3회이상 발생되어 제발 정차한번이라도 하고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1초도 정차하지않고 사람이 안보인다고 없는걸로판단해서 그냥 무정차 하는건 너무화가나네요 그렇게 바쁜가요? 개선좀 해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