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60번 버스 승차거부

김포운수

view : 107

업체명 : 김포운수

노선번호 : 60

안녕하세요 김포운수 입니다

민원 제기하시신 불편사항에 대해서 사과말씀 드립니다

다시한번 운전기사 안전운행 및 무정차건에 대해서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25.09.22(월) 오후 5시40분경 마곡동로사거리 역에서 60번 경기버스 승차하려고하니 기사분이 손짓으로 거절의 표시를 하며 승차 거부하셨습니다. 뒤에 기다리는 승객분도 여러명 있어서 승차 요청을 수차례 했는데 전혀 미동도 없이 신호가 바뀌자마자 출발하셨습니다.. 퇴근길에 이게 무슨일인지..승객 거부에 너무 불쾌하고 해당 버스를 타려고 뛰어온 사람으로서 매우 허탈하고 화가납니다. 버스 번호는 1007번입니다. 바로 뒤따라 오느 버스도 없었는데 퇴근길에 승차 거부가 왠말입니까.. 해당 부분 조취 부탁드리고 기사분 교육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