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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기사 불친절

화성여객

view : 108

업체명 : 화성여객

노선번호 : 600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6002번을 담당하고 있는 영업소장입니다.

해당내용을 정확하게 확인하여 승무사원 면담 및 교육을 통하여

불친절과 난폭운전을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불편사항은 신동탄영업소장 010-7191-8946으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글]-----------------------------

 

 

 

금일 9월 19일 10시 30분 (AM) 경, 6002번 차량번호 3364 2층 버스를 이용하면서 기사님의 불편한 태도에 대해 신고 드립니다.

저는 2층버스의 2층에서 앞쪽 좌석에 탑승했고, 비가 오는 날이라 장우산을 좌석과 좌석 사이 안전벨트 부착 부분에 세워두었습니다. 그런데 버스가 급출발하면서 우산이 바닥으로 넘어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기사님이 본인 머리 위쪽 천장 부분(제 발밑 위치)을 크게 두드리며 욕설을 하셨습니다. 이후 급정거 상황에서도 같은 행동이 반복되었습니다. (한번도 아니고 두번씩이나 보복 두드림과 욕설이 반복되었습니다.)

승객 입장에서는 기사님의 안전 운행 태도뿐 아니라 언행 또한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승객에게 직접적으로 불쾌감을 주는 욕설과 과격한 행동은 명백히 부적절한 태도라 판단되어 민원을 제기합니다.

원활한 개선과 재발 방지를 위해 해당 건에 대한 확인과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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