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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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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공항버스 7000번 불친절

시외-선진고속

view : 20

업체명 : 시외-선진고속

노선번호 : 7000

안녕하세요 선진 고속 입니다

우리 공항 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수시로 승객응대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점검도 하지만 종종 승객들게 불편을 드리는 사례가 발생합니다

승무기사 교육을 더욱 철저히 하여 우리 공항 버스를 이용하시는 승객들께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9월 18일 안산 터미널에서 16시 조금 지나 출발한 선진고속 7000번 공항버스 기사님은 일하면서 승객한테 본인 스트레스 푸는 걸로 사시나 봅니다.

 

제가 공항버스를 만든 것도 운전하는 것도 아니고 돈 내고 이용하는 일개 승객인데 화물칸 문은 버튼으로 열리는 건지 직접 열고 닫아야 하는 건지 한 마디 설명도 없이 그냥 보자마자 할 수 있는 사람인가요? 정류장에 도착하고 내리시자마자 짐을 실으라 마라 문을 좀 닫고와라 마라, 저희는 오늘 초면인데 첫 마디 말부터 마지막까지 온통 짜증만 내시는 게 누가 보면 제가 기사님 밑에서 일하는 사람인 줄 알겠어요. 물론 밑에서 일하는 사람도 그렇게 대하시면 안 되겠지만요.

달리 친절을 바라지 않습니다. 그냥 안내해주실 것만 알려주시고 물어보면 대답 좀 해주세요. 다짜고짜 승객한테 짜증부터 내시고 묻는 말엔 대답도 없이 쌩 가버리시는 건 어딜 가서도 합당한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7000번 불친절 민원 이번이 처음도 아니던데 이쯤이면 회사에서 그렇게 하라고 교육을 하는 건지 의심스럽기까지 하네요.

어차피 이런 글 한두 개로 눈에 띄게 바뀔 거라고 기대도 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일하실 땐 안 그런 척이라도 좀 하시는 게 맞지 않아 싶습니다. 저는 왜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도 초면인 사람에게 혼나는 말 같지도 않은 일을 겪어야 하며, 이렇게 성질부터 부리시는 분의 운전을 뭘 믿고 버스를 이용해야 하나요?

당장은 기사님 정보가 확인되지 않아 시간대로 먼저 남깁니다. 추후에 확인이 가능하면 추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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