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민원글 보존기간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차량번호 7579번 버스 관련 민원
성남시내버스
view : 26
업체명 : 성남시내버스
노선번호 : 9607
안녕하세요.
성남시내버스입니다.
저희 9607번 버스 이용시 승무원의 불친절한 언행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내용으로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시간과 해당 정류장을 올려주시면 확인후 해당 승무원은 고객응대 부분 관련에 대한 주의조치 및 교육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욱 안전하고 친절한 운행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류장에서 버스가 연달아 있고 해당 버스는 뒤쪽에 정차해 있던 상황에서 앞 버스가 출발 후 버스가 정류장 안에 완전히 들어왔을 때 탑승하려고 했음. 탑승 후 기사가 왜 뒤로 걸어와서 타지 않았냐 화를 내어 모욕감을 줌. 뿐만 아니라 출발 후에도 늦게 타서 신호를 받지 못했다는 식으로 들으라는 건지 혼잣말을 계속해서 하며 혀를 참. 아침부터 굉장히 불쾌감을 느껴 이후 업무에도 영향을 줌. 해당 버스 기사에 대한 징계를 요구하는 바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