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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불친절

김포운수

view : 57

업체명 : 김포운수

노선번호 : 9008

안녕하세요 김포운수입니다

저희 김포운수 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민원 제기하신 불편사항에대해서 사과말씀 드립니다

다시한번 운전기사 안전운행 및 친절교육에 대해서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9월 17일 5시30분경 송내역 주변 탑승했습니다

 

사람 내리는지 먼저 확인 했는데 사람 나오지 않았고 기사님도 아무 말 없었어요

탑승하려고 한 계단 올라왔을 때 사람이 갑자기 내렸고 갑자기 기사님이 내리고 타요!!!!하며 소리쳤습니다. 내리려고 했는데 맨 앞에 분이 옆으로 자리를 비켜주셔서 내리는 것보다 앞 좌석에 탑승하는 게 더 빠를 거라는 판단하에 탑승했는데 소리를 또 지르시네요 ㅋㅋ 이런 사항은 기사님께서 먼저 확인 하신 후 사람내리는 지 먼저 알려주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다른 기사님들은 문 열리자마자 사람 내려요~ 하고 알려주시던데 왜 이 기사님은  얘기도 안해주시고 소리를 지르시는지..  제가 귀가 먹은 것도 아니고 ^^.. 아래쪽에서 확인이 불가하여 잠시 기다렸다 탑승했음에도 불구하고 개념없는 사람이 되어버렸네요 참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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