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욕설

소신여객

view : 78

업체명 : 소신여객

노선번호 : 5

안녕하세요 소신여객 입니다

버스 기사로 인해 불편드리게 된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차량 운행기사 확인하여 내용 확인 후

엄중히 문책하도록 하고 안전운전 재교육 시키도록 하여

같은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원글]-----------------------------

 

 

2025년9월16일오전 8시 35분경 진영아파트에서 수주초등학교 가는방향쪽에 인도가 구분이 안되는 도로인데 여학생둘이같이걸어가는데 아이들을피할수있었는데 굳이 크락션을울리고 기사분이 차까지세워내려서 아이들한테 욕까지 할필요가있었나요.?아이들은 차를피한다고피했었근 반대변에 차도없으니 보통 반대편으로 조금 틀어운전하시던데 

 

이게 꼭 차에서내려 아이들한테 욕을해야하는게 맞나요?

아이들이 아침에 등원하다 얼마나 놀랐겠어요.

좋은 기사분들도많지만 몰상식상 기사분들 넘 많아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