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급정거 작작좀하세요 버스타면서 이정도로 운전개같이하는거 첨타봐요

성남시내버스

view : 73

업체명 : 성남시내버스

노선번호 : 330

안녕하세요.
성남시내버스입니다.
저희 330번 이용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운행 습관을 영상 판독하여 해당 승무원은 난폭운전 관련 교육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불편에 사과드리며 앞으로 난폭운전으로 인한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무슨 정류장 멈출 때마다 좌석 앞자리 안전바를 잡아야하나요? 속도 서서히 줄이시던가 운전 관두세요 애초에 처음 탈 때도 버스정류장보다 2미터 앞에서 멈추고 마지막으로 카드 찍고 들어가자마자 급출발해서 넘어질 뻔 했는데 제가 젊어서 운동신경으로 겨우 안넘어졌습니다 ^^ 아오 진짜 버스타면서 이렇게 열받은건 처음인데 운전 똑바로 하세요 그리고 핸드폰 왜보시나요? 핸드폰 볼 시간에 운전이나 똑바로 하세요 전기차 몰 실력 안되면 그만하세요 제발; 넘어질뻔했다고요

 

 

 

오후 2시~3시경 330번버스  168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