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할머니가 버스에서 넘어지셨습니다

청우운수

view : 42

업체명 : 청우운수

노선번호 : 59

안녕하세요 청우운수 입니다.

우선 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말씀 하신 내용을 토대로 운행했던 버스 확인 후 사고 담당자분께 절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황 파악 후 해당 기사님 교육하고 사고 담당자 분께서 연락 드릴 수 있도록 조취하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032-683-5512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원글]-----------------------------

 

 

25년 9월 7일 오전 9시 5-10분경 
화곡역에서 대성연립 방향으로 오는 59번 차입니다. 

 

대성연립에서 하차하시려는 저희 할머니가
버스 카드를 찍으려고 일어나셨는데
짐을 들고 가시는 길에 버스가 끽 움직여서

버스에서 넘어지셨다고 합니다.
짐도 우당탕탕 앞으로 쏟아졌다고 하는데 

기사님은 왜 차가 움직이는데 일어나냐고 
되려 할머니께 화를 냈다고 합니다

상황을 직접 보진못했지만
얼마나 놀라고 정신없으셨는지
할머니께서 하차 하시자마자
우시며 전화하셨습니다

어르신이 움직이실 때 조금 더딜수도,
짐을 들고 계셔서 몸이 둔할수도 있는데

그냥 출발해버린 버스가 너무너무 원망스럽습니다…
상황에 대한 설명과 교육이 필요해보입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