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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승차거부

김포운수

view : 62

업체명 : 김포운수

노선번호 : 60-3

안녕하세요 김포운수입니다

민원 제기하신 불편사항에 대해서 사과말씀 드립니다

다시한번 운전기사 안전운행 및 승차거부건에 대해서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2025년 09월 06일 13:13 / 고촌역. ( 마곡방향)
비가 살짝 오고 있었음. 정류소에 나와의 거리 약 10미터 앞에 정차 함.  탈려고 가는데 앞문이 닫히고 있음. 우산으로 앞문 "톡톡" 두드림. 차 그냥 출발 함. 버스는 출발하자마자 약 20미터 전방 사거리 신호등에 걸려 못가고 있음. 

 

일전에도 60-3 버스 승차하다가 앞문이 닫히는 바람에(13시로 한가한 시간대) 종아리에 생채기가 났었는데 이번에도 또 ... CCTV 확인해 보세요.

60,60-3,388,1002를 타는데 60-3 번 버스 기사들만 불친절함. 서비스 교육이 필요합니다. 버스 운전하기 싫으면 집에서 쉬면 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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