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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명확한 이유가 궁금해요

평안운수

view : 68

업체명 : 평안운수

노선번호 : 133

 


-----------------------------[원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133번 버스를 이용하시다가 불편을 겪으셨군요.

죄송합니다.

당시 운행한 기사를 확인하여 친절한 고객응대해 대하여 확실히 교육하여

다시는 그러한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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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답변하신 것처럼 교육시키겠다는 답변이 아닌 명확한 답변 부탁드려요.

9/4 10:10분경 72아 1811 수유역 방면 회룡중학교정류장 운전하셨던 기사님 성함 답변부탁드려요

버스에서 화장을 하면 안되는 법이 있는지?

눈썹을 그리는 행위를 자제시킨 이유가 뭔지?

위법되는 행위가 아니라면 다른 승객이 많은데 큰소리로 다그치신 이유가 뭔지 알고싶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133번 평안 운수를 운행하는 홍죽리 영업소 입니다

화장을 하면 안되는 법은 없습니다

다만 운행중 혹시나 다칠 위험이 있다보니 저희 기사가 안내를 드린것인데

친절하지 못하게 안내한 점에 대하여 죄송 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시 운행한 기사및 다른 133번 기사 모두에게 승객 응대시 친절히 응대하도록

다시 한번 철처히 교육을 하였습니다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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