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9202번 무정차 민원글

경기상운

view : 61

업체명 : 경기상운

노선번호 : 9202

안녕하세요.

9202번 버스영업소 입니다.

해당 차량 이용시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9202번 8525호 승무사원에게 무정차 교육및 면담 실시하겠습니다.

앞으로 무정차 하지 않고 운행하여 이용하시는데 불편드리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원글]-----------------------------

 

 

7시경 단샘초 감일파크센트레빌 정류장에서 9202노선 8525 차량이 정류장에서 무정차하여 시간내로 목적지에 도착하지 못했습니다. 15분 가량을 기다리고있었는데 억울하고 불쾌하네요. 이렇게 신뢰를 깨면 앞으로 어떻게 시간계획을 세우고 버스를 탈수있을까요. 주의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