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누리1번버스 잦은 무정차

성남시내버스

view : 106

업체명 : 성남시내버스

노선번호 : 누리1

 

안녕하세요
성남시내버스 입니다
저희 누리1번 버스 이용시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무정차 통과는 당사에서도 엄중하게 처벌하는 사항으로 올려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사실여부 확인후  해당 승무원은 취업규칙에 의거한 적절한 조치를 진행하겠으며,
앞으로 무정차로 인한 불편사항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25년 8월 21일(목) 매화마을사거리 장미마을 정류장(야탑역방향) 무정차 신고합니다. 아침 7시55분경.

 

아이 등교 버스입니다. 오늘은 탈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 무정차하였다 합니다. _꼭 해명해주세요.

 

어제 8월 20일(수), 8월 18일(월)도 같은 시간, 장소에서 무정차 하였습니다.

이번주 월화수목 중에 3일을 무정차하였는데, 개선 방안 좀 알려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