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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손님들 하대함

대원고속

view : 52

업체명 : 대원고속

노선번호 : 5500-2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5500-2번 이용간 불편을 드리전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사원은 친절 안전 교육 및 별도로 교육 실시하겠습니다.

지속적으로 승무사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데 몇명이  올바른지 못한 언어 습관을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고객님들이 안전하고 친절한 버스승무사원이 되도록 전승무사원 대상을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5500-2번 이용간 안전운행 및 친절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저는 왠만하면 신고 안하구요. 신고도 처음해봅니다.

 

 

서주목 기사님이 2층버스 5500-2번을 운행하는 도중에, 2층에서 내려오는 손님보고 민망할 정도로 소리를 지르더군요.

 

"아 씨, 손님 위험한데 왜 내려와요!!"

 

안전때문에 그럴 수 있겠다 넘어갈려했는데, 이제는 운전도중 욕설을 합니다.

 

"씨0놈들이 운전을 이따위로 하네"

 

듣기 거북할 정도입니다.

 

그 다음에 손님이 내리기 전에 일어나자, "좀 앉으시라구요!!"

이러고서는 혼잣말을 크게" 아 씨0놈이 말 드럽게 안듣네" 이러고 있습니다.

 

이게 버스기사의 자질인가요?

 

대원고속은 이 기사님께 욕을 쓰면 안된다는 기본적인 사실을 알려주시길 부탁합니다. 손님예절은 버스기사의 기본 의무입니다. 명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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