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5500-2번 이용간 불편을 드리전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사원은 친절 안전 교육 및 별도로 교육 실시하겠습니다.
지속적으로 승무사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데 몇명이 올바른지 못한 언어 습관을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고객님들이 안전하고 친절한 버스승무사원이 되도록 전승무사원 대상을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5500-2번 이용간 안전운행 및 친절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저는 왠만하면 신고 안하구요. 신고도 처음해봅니다.
서주목 기사님이 2층버스 5500-2번을 운행하는 도중에, 2층에서 내려오는 손님보고 민망할 정도로 소리를 지르더군요.
"아 씨, 손님 위험한데 왜 내려와요!!"
안전때문에 그럴 수 있겠다 넘어갈려했는데, 이제는 운전도중 욕설을 합니다.
"씨0놈들이 운전을 이따위로 하네"
듣기 거북할 정도입니다.
그 다음에 손님이 내리기 전에 일어나자, "좀 앉으시라구요!!"
이러고서는 혼잣말을 크게" 아 씨0놈이 말 드럽게 안듣네" 이러고 있습니다.
이게 버스기사의 자질인가요?
대원고속은 이 기사님께 욕을 쓰면 안된다는 기본적인 사실을 알려주시길 부탁합니다. 손님예절은 버스기사의 기본 의무입니다. 명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