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민원글 보존기간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330번 버스에 대한 민원입니다.
성남시내버스
view : 72
업체명 : 성남시내버스
노선번호 : 330
안녕하세요.
성남시내버스입니다.
저희 330번 버스 이용시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사실여부 확인후 해당 승무원은 정류장 진입 이후에 탑승객이 안전하게 탑승후 출발 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불편에 사과드리며 앞으로 이러한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원글]-----------------------------
안녕하세요.
야탑역 버스 정류장(정류소 번호 07-201) 관련하여 개선 요청드립니다.
2025년 8월 16일 오전 7시 46분경, 서현·판교 방면으로 운행하는 330번 버스를 이용하기 위해 정류장에서 대기 중이었습니다.
야탑역 정류장은 서현·판교 방면과 야탑3동 방면으로 가는 버스가 각각 정차하는 위치가 구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시간에 도착한 330번 버스는 야탑3동 방면 버스들이 정차하는 위치에 정차한 뒤, 제가 서 있었던 서현·판교 방면 정차 위치에 정차하지 않고 그냥 출발하였습니다. 심지어 해당 운전기사는 서현·판교 방면에서 기다리고 있던 승객을 인지하고도 정차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단순한 착오가 아니라, 야탑역 정류장에서 자주 발생하는 반복적인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