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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노인에게 고함 치고 협박한 버스기사 (경기77아5613) 신고합니다.

선진시내버스

view : 85

업체명 : 선진시내버스

노선번호 : 3100

해당내용 확인하겠습니다.

교육에 꼭 참고 하겠습니다.

모든 승무사원들의 안전과 친절을 실천할 수 있도록 

더욱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 14시 35분경 강남방향 3100번 타고 가고 있었습니다.

신사역에서 한 여성 노인이 버스에 오르신 후,

의정부행 맞냐고 하시며 버스카드를 찍으셨는데, 

해당 기사가 할머니에게 

반대방향에서 타라고 고함을 내질러

충격이었습니다.

또한,그 할머니께서 안 내리고 계시니 경찰 부르겠다며 협박까지 하는 모습에 기가 차더군요. 그래서그 할머니는 돈 돌려받고 논현역에서 하차하셨습니다.

노인을 향하여 무례하고 예의 없는 모습에 

대신 글을 적습니다.

그런 기본이 안된 버스기사는 반드시 서비스 재교육  및 징계가 필요할거 같으니 이 점 고지하시어 진행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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