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급정거 급출발 무정차

김포운수

view : 87

업체명 : 김포운수

노선번호 : 60-3

안녕하세요 김포운수 입니다

민원 제기하신 불편사하에 대해서 사과말씀 드립니다

다시한번 운전기사 안전운행 및 난폭운전에 대해서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한국가스기술공사에서 9:50분쯤 탑승했는데요

 

정차 안하실 것처럼 달리셔서 여기가 정류장아닌가 했구요 타서 카드 찍고있는데 출발하셔서 기둥에 박을뻔했어요 

사과는 커녕 쳐다도 안보시고 스피커 폰으로 통화하시는지 카드사랑 통화를 제가 5정거장 가는데 그 내내 통화하시면서 운전하시네요 

 

버스 번호 79바 8252입니다

저 처음 뵙는분인데 기사분께 제가 뭐 잘못한 사람인가 싶네요 ㅋ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