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 내 라디오 소음

명성

view : 55

업체명 : 명성

노선번호 : 1500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명성입니다.
우선,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시간대 차량을 확인하여 내용 확인 후 교육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원글]-----------------------------

 

 

2025년 8월 6일 오전 07시 58분 경 숲속길마을 7단지 정류장에서 승차를 했습니다.

 

처음엔 라디오 소리 없이 조용한 버스가 어느새 라디오의 큰 소음으로 가득찼고 노래도 너무 크게 흘러나왔습니다. 버스 특성상 좌석 바로 위에 스피커가 있는데, 소리가 너무 커 머리가 어지러울 정도였습니다.

출근길에 조용히 편안하게 가고싶었는데 원치 않는 노래들로 버스가 가득차 불편을 겪어 기사님께 소리 좀 줄여달라 요청하였으나, 제 말은 일단 무시 당했습니다.

한 번 더 말 하려 할 때 다른 승객분(여성)께서 '누가 소리 좀 줄여달래요' 라고 하자 그제야 조금 줄여주셨는데 그마저도 소리가 매우 컸습니다.

승객의 불편을 반영하지 않고 본인의 뜻 대로 버스를 모시는 모습을 신고하려 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