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민원글 보존기간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 무정차 신고 합니다
오산교통
view : 122
업체명 : 오산교통
노선번호 : 202
안녕하세요 오산교통입니다.
25년 8월1일 202번 경기74자9101 차량은 고장으로 인한 수리를 하기위해 움직였던 차량입니다.
도로에서 차량을 멈추고 안내를 할 수가 없어 불가피하게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원글]-----------------------------
8월 1일 오전 11시 10분 경 202번 버스 근처에서 주행하는데 세교중심상가 정거장 미정차로 어르신이 버스에 탑승하지 못했습니다
세교중심상가 진입할 때부터 정류장이 있는 2차선이 아닌 1차선으로 들어가더니 어르신이 일어나 손도 흔드셨는데도 무시하고 가네요 30도가 넘는 무더위에 서계시다 무정차로 지나간 버스를 보며 황당해 하시던 어르신 표정이 잊혀지지 않아요ㅡㅡ 하차하는 승객이 없어도 정류장 정차가 원칙 아닌가요?
해당버스 번호판 나온 사진 첨부하며 자동차 블랙박스 영상 녹화본도 있어요 동네 주민이고 저 역시 202번 버스 노선이 길어 기사님들 힘드실 건 아는데 그래도 이런식의 태만은 아닌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