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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3006번 불친절+난폭운전

포천교통

view : 132

업체명 : 포천교통

노선번호 : 3006

안녕하세요 포천교통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내용의 기사님을 확인하여 경고조치 및 친절교육과 안전운행을 재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

앞으로 불편사항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평소 버스를 이용하면서 기사님들께 인사도 드리고 감사한 마음으로 타는 편인데, 이번 3006번 버스를 탔을 때는 너무 불쾌하고 화가 나서 이렇게 민원을 남깁니다.

 

7월 16일 수요일, 6442번 노선의 3006번 버스를 탔는데, 해당 기사님께서 계속 급정거와 급제동을 반복하셨고, 정류장을 지나친 후에야 정차하는 일이 여러 번 있었습니다. 버스를 탈 때도 기사님께서 기분 나쁜 표정으로 저를 쳐다보셨고, 평소처럼 인사드리려 했지만 무서운 분위기에 인사도 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대진대 정류장에서는 여성 승객 한 분이 조금 늦게 뛰어오셨는데, 기사님께서 “왜, 뭐!“라고 말하며 문을 열어주시지 않았습니다. 정류장을 이미 지나친 것도 아니었고, 비 오는 날씨에 너무한 행동이라 느꼈습니다.

심지어 이후에도 운전은 계속 거칠었고, 이동교리 쪽에서 안전벨트 방송을 하실 땐 “안전벨트 메세요!“라는 말을 명령하듯, 불쾌한 어투로 하셨습니다. 승객으로서 불편함을 넘어서 무시당했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이런 태도와 운전 방식은 안전에도 위협이 될 뿐 아니라, 많은 승객들의 기분을 상하게 합니다. 부디 해당 기사님의 태도와 운전 방식에 대한 점검과 재교육이 이뤄졌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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