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승객 착석전 출발이 관행인가요?

부일교통

view : 65

업체명 : 부일교통

노선번호 : 57

안녕하세요 부일교통입니다.

차량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을 노선에 전달하여 승객분들께 불편을 드리는 응대를 하지 않도록 주의조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71아6618  

 

57번.버스기사 오늘 낮 12시경 저뿐만 아니고 승객이 착석전에 문닫으면 바로 출발합니다. 그로인해 저는 이동중애 기둥에 무릎 박았고 다른 분들도 비틀거리먄서 겨우 착석합니다.

6618 기사만 그런게 아니라 부일교통 소신여객 모두 그렇습니다.

신입 기사 제외하고 모두 그렇습니더. 그러면서 같은 버스끼리 마주치면 인사는 또 그렇게 잘해요 

승객 착석전 출발 및 승객에게 짜증부리지마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