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무정차출발신고

부일교통

view : 51

업체명 : 부일교통

노선번호 : 56-1

안녕하세요 부일교통입니다.

56-1노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을 노선에 전달하여 주의를 주었으며, 재발시 페널티를 부여하여 재발방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56-1 번버스 6시 5분에서 10분 사이에 일루미스테이트 3,4단지 지나가신 8246 번호 버스 운행한 기사님 무정차 통과하셔서 승객 두분이나 태우지 않으셨구요. 출발하려는 버스 뒷 부분 두드리기까지 했는데도 무시하고 가시던데 그러다 치이겠어요 사람. 바로 앞에까지 뛰어가는데도 무시하고 정차 안하시고 오히려 더 출발하시는 심리가 뭔가요?? 덕분에 배차 긴 버스 15분이나 기다린 제시간은 보상하시나요? 너무 불쾌하네요 꼭 정차해서 확인 후 출발해주셨으면 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