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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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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기사 불친절 신고

청우운수

view : 133

업체명 : 청우운수

노선번호 : 60

안녕하세요 청우운수 입니다.

우선 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기사님은 확인 후 말씀하신 내용을 토대로 확인하여 승객응대 부분에 대해서 교육하고

추후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원글]-----------------------------

 

 

7월 15일 오전 6시 14분 경에 버스를 타기 위해 줄을 따라 기다리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비가 오고 있었기 때문에 우산을 접고 타려던 중 버스 문이 닫혔고(분명 정류장에 있었고, 타신 분 바로 뒤에서 제가 있었습니다.) 다시 열리기는 했으나 버스 기사님이 인상을 찌푸리시며 짜증이 난 투로 "바로 타야지 뭐하는 거냐"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비가 오는 중이었기 때문에 우산을 접느라 바로 탈 수 없었고 그렇다 하더라도 일분이 걸린 것도 아닌데 승객한테 짜증을 낼 일인가요?

문이 닫혔다고 짜증을 낸 적도 없고 바로 타기 위해 서있었을 뿐인데요.

서로 웃으면서 보자는 게 아니라 기본적인 예의를 지키자는 얘기입니다... 아침부터 불쾌하네요;

 

차량번호는 경기71 자8466 이고, 범박휴먼시아1단지에서 타 역곡을 향하는 노선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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