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정거장 미정차

협진여객

view : 62

업체명 : 협진여객

노선번호 : 1353

안녕하세요. 협진여객입니다.

먼저 오늘도 저희 협진여객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고, 이용 중 불편을 드린점 깊이 사과말씀 드립니다.

해당기사를 확인하여 다시한번 친절교육, 준법교육을 시행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1353번 버스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으로 조금 개선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문의남깁니다.

저는 1353번버스를 아침에 자주 이용하는데 아침에 타는 승객이 많지않아 그런지 기사님들이 정거장마다 매번 정차하지않으시고 빠르게 지나가십니다.

아무리 타는승객이 많지않아도 정거장이 가까워지면 타는 승객이 있진않은지 천천히 속도를 줄여 확인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버스기사님들은 다들 하시는걸 왜 1353번 버스기사님들만 하지않으시는지 의문입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출발시간이 기사님들마다 독자적으로 운행하시는지 그것도 의문입니다.

아무래도 앞선 정거장들을 지날때 정차할 생각도 않으시고 달리셔서 매번 3~4분 일찍 지나가시는 것 같습니다.

항상 출근길마다 고생해주시는 것 너무 감사합니다 그렇지만 배차간격이 짧지않은 버스인만큼 한번 놓치면 다음 1353번이 올 때까지 많은시간을 기다려야하는 승객들 입장도 조금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