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에어팟 분실

대원운수

view : 98

업체명 : 대원운수

노선번호 : 8002

 


-----------------------------[원글]-----------------------------

 

 

안녕하세요 7/10일 목요일 오전 12시경 대성리에서 잠실광역환승센터 방향 8002번 2층버스에 에어팟을 두고 내렸습니다. 케이스는 없습니다. 혹시라도 고객센터에 보관되어 있다면 회신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대성리영업소 입니다

 현재 말씀해주신 분실물은 아직 습득된것이 없습니다 추후 발견 시 기재되어 있는 전화번호로 연결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