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기사 안전거리 미확보 운전 및 불친절

백성운수

view : 95

업체명 : 백성운수

노선번호 : 3-1

안녕하세요. 백성운수입니다.
경기도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민원 접수하신 노선 버스는 당사에서 운행하는 노선이 아님을 알려드리오며
교통불편 신고 등록시 해당 내용이 민원신청 업체로 즉시 전송되오니
업체명과 노선번호를 정확히 확인하시어 재등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기사가 안전거리 미확보로 급정거하면서 다수 승객 불편 겪음

 

전체적으로 죄송하다 소리 없이 불만을 표하는 승객에게 인격모독을 포함한 불쾌한 언행을 지속함

차량에는 임산부 승객도 있었고 임산부 승객도 넘어질뻔하여 배를 부딪혔으나 사과는 없았음 

가는 내내 불쾌한 소리 지속적으로 함

운전 및 손님 응대에 대한 교육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복정역 가는 방향 모란역 하차시간 : 11:55 (8869)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