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정류장 무정차

백성운수

view : 67

업체명 : 백성운수

노선번호 : 380

안녕하세요? 백성운수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정류장 정차시 승.하차 승객 확인을 철저히 하여

승.하차전 출발 및 무정차 운행하는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강력히 교육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원글]-----------------------------

 

 

모든 정류장에 사람이 있는 지 확인 좀 부탁드려요. 사람이 많이 타지 않는 곳도 꼭 확인하고 가주세요.

 

7월10일 오후 1시40분 경 일죽중고등학교 정류장에서 안성으로 가는 380번 버스를 타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기사님은 제가 서서 손을 뻗어 타려고 하는 신호를 주었음에도 정류장 차선에 있지도 않고 제 쪽은 안 보다가 지나갈 때쯤 저를 보시더라고요. 운행종료 버스인 지 확인을 하려고 차를 자세히 보았는데, 안에 사람이 타 계셨고 바로 다음 반석아파트 정류장에서 정차를 하시더라고요. 

버스는 늘 시간에 맞춰 오지 않아 미리 나가서 기다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군다나 이 폭염 날씨에 버스를 기다리는 게 얼마나 힘든데 이런 식으로 무정차하고 가는 기사님에게 정말 화가 나네요. 제발 조치 좀 부탁드려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