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불친절+난폭

대원고속

view : 107

업체명 : 대원고속

노선번호 : 1101

안녕하세요 대원고속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끼쳐 드린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당시 상황을 확인하여 안전운행 교육및 승객응대와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이용시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원글]-----------------------------

 

 

1101번 3638 버스 남자 기사분(7월 11일 금요일 저녁 7시 5분쯤 단국대로 복귀)

 

 

탈 때부터 불친절, 아니 타기 전부터 운전해서 오실 때 엄청 무리해서 차선 변경하시고 과격하게 운전을 하시더군요.

 

탈 때는 내리는 분이 몇 분인지 몰라서 다른 기사분들처럼 타라는 사인을 기다렸는데, 빨리 타라며 짜증을 내시더라고요? 

알려줘야 타죠. 안에 내리는 사람이 얼마나 있는지 밖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단국대까지 가는 내내 계속 빵빵 거리고 난폭하게 운전하셨습니다.

 

운전이 힘든 날이면 쉬세요.

 

여러 사람 힘들게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