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요금 상이합니다. 환불요청.

평안운수

view : 96

업체명 : 평안운수

노선번호 : 35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 환불건은 1644-0006으로 전화 하셔서 해당 카드번호 문의후 환불 조치 받으시면 됩니다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늘 아침 7시50분~8시 20분 사이, 그리고 오후 5시 반 이후에 광적 하나로마트에서 아랫보메기까지 버스를 타는데요.

 

k패스 통해 찍히는 금액을 찾아봤더니 이상해요. 버스 기계를 통해서도 이상하고요. 언제는 1450원, 언제는 2050원으로 다르게 찍히더라고요. 

제 교통카드는 두개였고요. 신한 4221 5500 1107 7848이거나 카카오(이게 k-패스 적용) 5365 1044 9251 4391입니다. 6월 1일부터 양주에 전입신고했으니 버스도 그 때부터 탑승했을 겁니다. 내역 보시고 오류 정정 후 환불 연락 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