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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7/10 810번 버스 기사님 불친절

평택여객

view : 160

업체명 : 평택여객

노선번호 : 810

안녕하세요 평택여객(주)입니다 저희 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7월 10일 운행하신 기사님 호출하여 교육 조치를 하였습니다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이런 불편이 없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7/10일 저녁 810번 평택항 방향 막차 탑승했습니다 

 

기사님도 막차지만 저도 810번이 마지막 버스였기에 버스를 꼭 타려고 준비 중이었습니다 

버스가 도착하는데 속도가 좀 있어서 정류장 앞으로 몇 걸음 이동했는데요 

제가 안타는줄 아셨는지 버스가 문이 안열리고 출발했습니다

버스를 쫓아가니 한 참 앞에 세우시더니 뛰어타서 자리로 가는 저한테 탈 꺼면 똑바로 타야지 시발이라고 하며 들으라는 식으로 욕설을 하셨습니다 

백번 이해해서 달려오는 버스 속도에 맞춰 정차 위치로 걸어간게 안탄다고 생각 할 수도 있다고 해도 승객 상대로 쌍욕 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직업의식을 갖고 운전해주셨으면 하는 마음 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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