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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승객에게 고함을 지름

김포운수

view : 126

업체명 : 김포운수

노선번호 : 8601

안녕하세요 김포운수 입니다

민원 제기한 불편사항에 대해서 사과말씀 드립니다

다시한번 운전기사 안전운행 및 친절교육에 대해서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앞으로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노선번호는 8601로 했지만 8600번입니다. 

 

기사 이름은 잘은 기억 안나는데 백o기였음. 오후 1시 50분 경 8600번 버스가 구래역에서 정차할때, 버스 앞 붙여진 경고문이 안보이냐며 고래고래 소리 지름. 경고문은 정차시에 움직이라는 내용.

  이동 시 움직였다고 승객에게 고함을 지르는 행위가 정당화 될 이유는 절대 아닐뿐더러 본인은 신호정지시에 움직였음. 후에도 귓구녕이 막혔냐며 기분나쁜 말을 함. 언질이 오고 간 후에도 정착지에 도착했음에도 문을 안열어주는 유치한 신경전을 함. 중년에 나이에 그런 행위는 탄복할 뿐임.

  만약 이름을 특정짓지 못했다고해서 아무 조치를 취하지 못한다고하면 꼭 그 사실을 알려주길 바랍니다. 거 회사 찾아가서 이름 알아내서 다시 민원넣을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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