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불편접수

양주교통

view : 165

업체명 : 양주교통

노선번호 : 77

안녕하세요? 양주교통입니다.

바쁘고 활기차야 할 출근길

유쾌하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운행사원에게 민원 내용을 알리고

면담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여

교정토록 하였습니다.

 

차후 이용하실 때는

쾌적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항상 즐거운 승차되실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77번 8512호 아침 9시 10분 이후쯤 덕계역에서 옥정 중심상가 지나가는 남자 버스기사님

 

인사 밝게해주시는건 참 좋은데 아침마다 배수지에서 라피아노스위첸 지나가는 길에 버스 노선을 이쪽으로 빼놨다고 길이 좁다고 욕설 섞어가며 혼잣말하시는거 듣는게 한두번이 아닙니다.

길이 좁아 양방향 통행이 어려워 큰 버스로 왔다갔다하시는게 불편해서 화나시는건 이해하는데 아침을 시작하며 그 욕설을 듣는 승객들의 기분은 썩 좋지 않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