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초록색 지갑을 분실했습니다.

진명여객

view : 129

업체명 : 진명여객

노선번호 : G1300

 


-----------------------------[원글]-----------------------------

 

 

23시 19분에 e편한세상 양주 19단지, 대성 베르힐,한신더휴역에 도착했던 G1300번 버스에서 좌석에서 버스 출입구를 바라보는 기준으로 왼쪽 창가 좌석에서 초록색 카드지갑을 분실했습니다. 주민등록증과 현금 7만 5천원, 나라사랑카드가 있습니다. 빠르게 찾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저희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상기분실물은 현재 습득된게 없습니다.

 

전화 031-859-3510으로 전화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