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협진여객입니다.
먼저 오늘도 저희 협진여객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고, 이용 중 불편을 드린점 깊이 사과말씀 드립니다.
해당기사를 확인하여 다시한번 친절교육, 준법교육을 시행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원글]-----------------------------
기다리던 33번 마을버스보다 1409번이 먼저 도착해 서정리역 가는 방향인지 기사님께 여쭈었습니다.
그런데 대답을 않고 한숨만 푹푹 쉬시더니 앞에 서정리역방향이라고 쓰여있지않냐고 초면에 호통을 치시네요.
대답하는건 일초밖에 걸리지 않고 다른 교통수단을 사용 시 동일한 질문이 문제가 된 적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
평택 고덕 특성상 도로가 넓어 버스정류장 방향이 혼선이 쉬워 한번 여쭙고 탄 것인데, 기사님 화풀이로 기분이 좋지 않네요. 그리고선 큰 소리로 통화를 하시며 운전을 하십니다.
승객에게 화풀이하며 근무해도 되는건가요? 이 더운 날 웃으면서 살아도 모자랍니다. 승무사원 교육이 제대로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경기72 아 1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