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우산을 놓고 내렸습니다

경기운수

view : 100

업체명 : 경기운수

노선번호 : 9

안녕하세요 저희 9번 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님 감사합니다

오전중에 찾아가신 물품이 아닌지요 

혹시 아니시면 진벌리 영업소 031-574-0169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원글]-----------------------------

 

 

카카오버스로 1208로 뜨고 광나루에서 대략 오전 12시20분쯤 탑승했는데 검정색 접이식 우산을 맨뒷좌석 바로 앞칸에 놓고 내렸습니다

 

하나아파트 정류장에서 내렸습니다

어떻게 찾아야 할까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