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 전광판 및 도착시간 오류

서울여객

view : 131

업체명 : 서울여객

노선번호 : 567

안녕하세요 경기도 시내버스 서울여객 입니다
저희 버스를 이용 중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민원 확인해보니 기사님이 화장실이 급하셔서 급하게 다녀오신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그로인해 정류장 표기가 오류가 있었던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류장 전광판은 각 지역의 지자체에서 관리하는 것이다 보니
해당 내용에 대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어려울 것으로 생각됩니다

현실적인 방법은 운행사원이 시간을 잘 지키는 것으로 생각되어 해당 내용에 대하여 전달하겠습니다


-----------------------------[원글]-----------------------------

 

 

7/9 00:50부터 약 1:15까지 파주 방면 567번 버스를 불광역에서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잠시후 도착이라는 전광판만 15분째 봤습니다. 거리상 1키로채 안되는 거리였고 새벽이라 교통혼잡도 없었는데 왜이리 지연되었을까요? 

 

기사님이 출발하지 않았는데 잠시후 도착이라고 표기된거면 업체 측에서 종점에서는 기사님이 출발 후 도착 시간을 표시할 수 있도록 메뉴얼 마련하세요. 

만약 기사님께서 근무태만으로 늦으신거면 기사님 징계 고려해주세요. 또는 화장실 등 용무를 보신거라면 아까 말씀드렸던 체계적인 메뉴얼 갖추셔서 시민 불편함 좀 줄여주세요. 날씨가 더우니 도착예정시간 좀 더 신경쓰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